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승무원 채용 정보가 가장 빠른 홍대 윙스카이학원에서 알려드립니다.
올해 예년에 비해서 승무원 모집 소식들을 늦게 접하게 되어 나이가 꽉 찬 지원자들은 노심초사한 마음이 있을것으로 생각되는데 이소식이 그분들께는 다시 힘을 낼수 있는 글이 될수도 있지않을까하는 마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어느정도 소문은 나 있을법도한데 올해 첫 국내항공사 채용이 예정 된 내용에 대해 조금 구체적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2020년 첫 승무원채용은 신생 LCC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될 전망이고 채용 예정자는 100명~150명 꽤 많은편일거라고 합니다.
에어부산도 예정에 있지만 에어프레미아가 좀 더 일찍 뜨지 않을까.. 예상은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미국 LA등까지 공격적으로 취항지를 넓힐계획이라서 채용인원이 꽤 많을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올해 7월 보잉787-9 3대 도입후 동남아노선 취항예정/ 내년 2대 추가 도입후 미국취항예정)
다만 이 인원은 상반기에만 뽑는게 아니라 올해 전체 객실승무원 채용이라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상하반기에 나눠서 뽑는다면 대략 60~70명 가량씩 뽑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신입승무원과 경력승무원 모두 포함된 숫자고, 경력 비중이 타항공사에 비해 높을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예정된 채용발표까지 아직 1달정도 남아 있어서 확정된 일정이라고 볼수는 없지만 3월 초에서 중순사이에 모집공고를 내실 예정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홍대 윙스카이학원생분들이 합격률을 높힐수 있는것은 다양한 항공사별 면접 교육도 잘 받고 계시지만 빠른 채용 정보로 앞서서 앞서서 대비하고 그런부분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항공사 채용 대비는 최소 2달전부터 적극적으로 하시는것이 좋겠으며 채용사가 늘어난만큼 꼭 합격하겠다는 자신감과 그회사 직원 소속이 되겠다는 간절함이 있다면, 승무원 꿈은 한결 가까워 올 것 입니다.
« Prev 경제 위기(코로나)시 승무원채용 준비 대처안내
대한항공 채용 기준 변화의 조짐 Next »
추천
비추천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