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eft_image

  • 즐겨찾기
  • 로그인
  • 회원가입
  • 윙스카이 소개
    • 윙스카이 인사말
    • 윙스카이 특징
    • 윙스카이 공지사항
    • 윙스카이 보도기사
    • 윙스카이 전경
    • 윙스카이 오시는길
  • 교육안내
    • 교육과정
      • 정규반 교육과정
      • 주말반 교육과정
      • 속성집중반 교육과정
      • 단과반 교육과정
    • 승무원 교육내용
    • 지상직 교육내용
    • 강사소개
  • 항공사정보
    • 국내항공사
    • 국외항공사
    • 남 승무원
    • 여 승무원
    • 승무원 업무 및 일과
      • 승무원 업무
      • 승무원 일과
    • 신입교육과정
    • 복리후생 및 연봉
    • 지상직 취업안내
  • 채용안내
    • 승무원 채용소식
    • 지상직 채용소식
    • 현재 채용중인 곳
  • 묻고답하기
    • Q&A
    • 자주 묻는 질문
    • 상담 & 교육후기
    • 합격 & 면접후기
    • 비행이야기
    • 합격자 인터뷰
  • 포토갤러리
    • 합격자 사진
    • 윙스카이 갤러리
    • 승무원 사진
  • 커뮤니티
    • 국내 항공사 자료
    • 국외 항공사 자료
    • 정회원 자료실
  • 상담신청
    • 전직승무원 1:1 상담
    • 유니폼 착용신청
    • 승무원 가능성테스트
    • 수강료 조회
    • 수강 예약신청
    • 1:1 이미지체크
    • .
  • " />
  • 항공사정보
  • 국내항공사
  • 국외항공사
  • 남 승무원
  • 여 승무원
  • 승무원 업무 및 일과
    • 승무원 업무
    • 승무원 일과
  • 신입교육과정
  • 복리후생 및 연봉
  • 지상직 취업안내
지상직 취업안내

항공사 지상직 취업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 1.jpg
  • 출입국 게이트(GATE)

    - 탑승방송&도착방송
    - 탑승권(Boarding Pass)확인&회수
    - 특별서비스 승객들을 위한 탑승서비스(Boarding Service)제공
    - 항공기가 정시에 출발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 및 기내 승무원들과의 업무 협조
    - 탑승시 좌석 재배정
    - 탑승구에서 발생하는 각종사항 조치 업무 등
 
 
  • 8.jpg
  • 예약직원(Reservation)

    - 항공일정 예약
    - 목적지의 기후, 시간, 비행시간 등의 항공여행 정보 제공
    - 항공사 직원의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 탑승객 등 특별 탑승객 서비스 예약
 
 
  • 7.jpg
  • 발권직원(Ticketing Staff)

    - 항공티켓의 발권
    - 승객 항공여행 일정에 대한 항공요금 산출
    - 마일리지 프로그램에 의한 무료항공권 발권
    - 환볼(Refund), PTA(Prepaid Ticket Advice)서비스
    - 승객이 원하는 목적지에 대한 정보제공 등
 
 
  • 6.jpg
  • 승무원 담당(Crew Coordinater)

    - 승무원 스케줄 조절
    - 한국 체류(Lay over) 승무원을 위한 호텔 체크
    - 공항에서 시내까지 필요한 교통편 체크
    - 승무원 출입국시 필요한 서류 확인 및 문제 발생기 지원 등
 
 
  • 2.jpg
  • 수하물 담당(Lost and Found)

    - 수하물의 연착시 필요한 서비스 제공
    - 수하물의 파손 및 분실 시 필요한 서비스 제공
    - 입국장(Immigrating and Customs)에서 필요한 통역서비스 제공
    - 승객들의 원활한 입국을 위한 세관 직원들과의 업무 협조 등
 
 
  • 5.jpg
  • 정비(Maintenance)

    - 항공기 엔진 점검 및 보수
    - 항공기 내 편의 시설 점검 및 보수
    - 항공운항에 필요한 모든 기계 점검 및 보수
    - 안전 운항을 위한 조종사들과의 협조 등
 
 
  • 4.jpg
  • 카고(Cargo)

    - 일반 항공화물 서비스 제공
    - 특수화물(위험물,동물,부패성화물 등)서비스 제공
    - 화물운송 문제 발생 부대 서비스
 
 
  • 7.jpg
  • 체크인 카운터(Check-in Counter)

    - 티켓 확인후 탑승권 발행
    - 승객의 여권확인
    - 여행목적지 국가의 비자확인
    - 승객의 수하물 체크
    - 장애인, 거동불편승객, 노약자 등 특별서비스 승객지원 등
 
 
  • 9.jpg
  • 라운지(Lounge)

    - 라운지 내의 편의서비스시설 관리
    - 음료, 스낵 등의 준비
    - 출발시간 확인 후 승객에게 찹승안내
    - 비지니스센터 PC관리 및 고객의 용무 지원등
 
 
  • s6.jpg
  • 항공 화물류

    - 화물터미널 화물 검사 및 수출화물 반입
    - 항공화물 장치장에 입고(수입)
    - 통과화물 선별 작업 및 분류
 
 
  • s5.jpg
  • 영업/ 마케팅

    - 항공 요금 책정 - 항공기 SLOT 확보(항공이착륙 시간대 허가)
    - AOC 승인
    - 경쟁 항공사 전략 조사 및 대응책 마련
    - 정부허가 등록 절차 및 마케팅 업무 등
 
 
logo
  • 제휴문의
  • 입학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고객지원센터
  • 수강료조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29길 40 동성빌딩2,4,5층 윙스카이승무원학원 서울본원 / TEL. (02)337-0111 / FAX. (02)337-0118
교육청등록번호 : 제02201100098호 / 사업자번호 : 105-91-66187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3-서울마포0347호
대표자 : 홍성화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혜민
COPYRIGHT © 2011-2017 WINGSKY ALL RIGHTS RESERVED.
관련사이트
  • 서울 지상직학원
  • 광주 윙스카이
  • 부산 윙스카이
  • 청주 윙스카이
  • 대전 윙스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