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그렇듯 신년을 맞이하며 새로운 목표를 세우던 1월의 어느날 이번에는 예년과 다르게 연수선생님과 윙스카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늘상 가지곤 있었지만, 바쁜 일상속에 치여 한구석으로 밀려났던 승무원을 향한 꿈은 연수선생님께서 연락주신 그날부로 작은 불씨가 되어 불을 지폈고, 윙스카이에 와서 선생님께 상담을 받고 나서는 활활 타오르는 불꽃이 되어 더 늦기 전에 꼭 후회가 남지않게 모든 것들 불태워보아야 겠다는 결심이 섰습니다.
연락오신 그날부터 등록하기 전까지 내내 3교대 근무로 불규칙한 스케줄을 가진 저를 이해해주시며 최대한 맞춰주실려고 배려해주신 연수선생님을 비롯하여, 윙스카이 선생님들의 경력과 학원 커리큘럼,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수정예로 성인반만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윙스카이는 저에게 가능성이었습니다.
한평생 승무원쪽은 준비해본적도 무엇보다 불과 몇달전만 해도 진짜 승무원을 도전해보게 될 줄은 몰랐던 무지한 저이기에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연수선생님께 상담을 받으며 굳이 다른 곳과 비교 해 볼 필요도 없이 윙스카이와 함께라면 도전해볼 나갈 용기와 확신이 생겼습니다.
“합격 할 때 까지 학원은 먼저 포기하지 않는다” 라고 말씀해주신 연수선생님! 하지만 선생님께서 해주신 그 말의 전제사항은 저의 노력이 반드시 먼저 시행 되어야 한다는 걸 알고있습니다! 직장과 함께 병행하며 해야하는 도전이다 보니 분명히 어려운 부분도 많이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의지만 있다면 그 어떤 것도 장애물이 될 수 없으며,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임해보고 싶습니다.
여전히 지금은 아직 제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 알수없지만, 원하는 항공사에 꼭 최종합격하여 제가 가진 가능성은 100프로 였다는 걸 윙스카이와 함께 증명해보고 싶습니다! 최종합격 후기를 쓸 수 있는 그날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