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안녕하십니까? 266기 강두영입니다.
대학교를 다니면서 승무원 준비하는 친구들이 예비 제복입고 돌아다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저도 예전에 여행 갔을때 보면 승무원들을 생각하며 승무원이라는 직업을 가지면 어떨까 생각 했었습니다.
하지만 제 전공이 비슷한 계열도 아니었고, 자신감도 없었기에 도전의 턱이 높다고 생각했습니다.
첫회사로 식품회사에 들어가서 여러 사람들과 사회생활을 해보니 상사분들께서 '사람 상대도 잘하고
항상 웃는 얼굴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주며,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잘 남긴다' 라고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큰맘 먹고 한번 마지막 목표로 정하고 해보자 생각하고, 인터넷 후기들을 보니
합격 후기도 많고, 제가 걱정하는 고민거리들을 잘 들어주실것 같고, 잘 지도 해주실 느낌이 들어 카페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저는 연수 쌤께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친절한 설명과 궁금한것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들을 잘해주셨고
자신이 무엇을 여쭤봐야할 지 몰라서 질문을 못하는 부분도 잘 캐치해주시고,
승무원에 대한 정보, 여러 항공사들에 대한 정보, 성인반의 커리큘럼 등등 잘 알려주셨습니다.
저와 같은 비전공자들, 자신감이 없는 친구들도 충분히 도전할 수 있게 확신을 주십니다.
성인반 수업을 한 번 들었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할 수 있게 의지를 만들어 주시고, 편한 분위기에서
부담 없이 습득 할 수 있게 설명, 지도를 잘해주셔서 비전공자임에도 도전할 수 있게 의지가 불타오릅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토요일 14시~17시 수업이라 부담없이 다닐 수 있고, 최대한 많이 가르쳐주시려는 쌤들 덕에
그만큼 많이 배워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빨리 쌤들의 모든 지식, 경험들을 습득해서 좋은 항공사 객실 승무원이 되고 싶어졌습니다.
가장합격을 희망하는 항공사는 에미레이트, 대한항공입니다.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윙스카이 승무원 학원 상담/등록 후기 Next »
추천
비추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