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처음으로 네이버에 검색하면 제일 처음에 뜨는 학원에서 상담을 받고 바로 등록을 하려고 했었어요.
으리으리한 학원과 그럴 듯한 상담 그리고 카톡으로 재촉?같은 연락으로 등록을 하려고 했었어요.
그런데 카페 후기들을 찾아보니 대부분 좋지 않은 반응이더라구요
그래서 소수학원, 뭐 괜찮다는 학원 다 전화도 걸고, 상담도 받으러 다녔지만 만족스러운 학원은 없었어요.
이후에 카페 댓글에서 윙스카이 좋다는 것을 보고 상담 먼저 신청했습니다.
저는 정현쌤이랑 통화한 후 상담 날짜를 잡았어요.
근데 여기서 깜짝 놀란 것은..
첫 째, 상담받는 학생들이 많아서 금일 혹은 익일 상담이 어렵다는 거였죠.. 얼마나 좋다고 소문이 났으면 당일 상담이 어렵나 하는 생각이 들었죠,, 다른 학원들은 당일에 바로 받으러 오라고 연락이 왔었거든요..
둘 째, 전화로 느껴지는 정현쌤의 자신 있는 '목소리'였어요. 윙스카이 상담 오기 전 다른 학원 등록하지말고, 먼저 상담받으러 오라고 하셨거든요. (다른 학원 등록 하려고 했었다고 말씀 드렸어요.)
떨리는 마음으로 윙스카잉 상담을 받으러 갔어요.
상담을 받고 나서 느낀 것은 정말.. 다른 학원과는 차원이 다르다.. 그냥 내가 틀렸구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우선, 많은 합격생들의 사진들을 볼 수 있었어요.. 다른 학원은 몇 명 배출했다. 이런 식으로 두루뭉실하게 말했다면 이곳은 팩트였죠,, 그리고 꼼꼼한 커리큘럼 설명과 정현쌤이 대화를 통해 저에 대한 것을 많이 들여다 보시더라구요..
둘 째, 정말,, 다른 곳에서는 한 번도 이루어지지 않았던 승무원 1:1 이미지 테스트였어요.
갑자기 일어나서 다른 방으로 가서 이야기 하자고 하셔서,, 뭐지뭐지? 했는데
앞 쪽에 서서 미소와 발성, 자세를 보시고 그것에 대한 코멘트를 해주셨는데 그 코멘트에서 아! 윙스카이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하체비만이 있고 살을 빼야되는데 체형인데 다른 학원에서는 '아니다 괜찮다. 상체비만보다는 하체비만이 낫다, 지금 정도면 좋다' 이런식으로,, 빼라는 말을 일절 안 하시더라고요..
제가 봐도 저는 많이 부족해 보였거든요.
근데 정현쌤께서는 살 몇kg정도 빼자! 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말씀해주셨어요!
(사실, 윙스카이 상담 받으로 오기 전에 만약 이 학원에서도 살 빼라는 말이 없다면 다른 곳 알아봐야지 라고 생각했었어요.)
상담부터 다른 학원과는 차이가 있다는 것을 느꼈고 바로 등록을 했어요.
여기까지 제가 학원등록을 하기 위한 여정이었습니당! ㅎㅎ
그리고 지금은 두 달 정규반 과정이 다 끝났고, 실전반을 준비하고 있어요.
정규반 과정동안 혼자서 하는 것과 옳다고 생각했던 것들은 준비하는 과정에 있어서 많이 달랐으며 해야 될 것들이 많았어요.
이제 실전반을 통해 준비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면 될 것 같아요.
지금 후기를 보는 여러 분들도 비싼 학원비 내면서 다녀야 되는데 실패할까봐 걱정하고, 불안해 하실 수도 있어요. 학원후기 거짓아닐까 알바쓰고 하는 거면 어떡하지? 이런 의심 하실 수도 있어요. 저도 그랬거든요. 그렇지만! 여기 윙스카이 학원 에서만큼은 그런 마음을 버리세요. 지금 저는 스타벅스 카페에서 면접답변 작성하다가 필받아서 작성하고 있거든요!ㅋㅋㅋㅋ
정규반 수업 끝날 때만다 원장쌤과 다른 쌤들이 항상 잘 가라고 고생했다고 인사해주시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