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후 무엇을 하면서 살지 고민중이던 저에게 승무원이라는 직업이 눈에 들어왔고 승무원에 관해 알아가면서 승무원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승무원이 되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학원을 알아보던 중 윙스카이 학원의 '소수정예'라는 키워드가 눈에 들어왔고, 다른 학원과 차별화된 홍보로 인해서 주말임에도 카톡을 통해 상담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 상담 선생님과 전화상담을 하던 중, 오프라인을 통해서 만나 이미지를 보고 난 이후에 상담을 다시 얘기해보자는 말씀에 이 학원에 가게 되고 싶다는 생각이 더욱 강하게 들었습니다.
학원을 가기 전 내심 마음속으로 걱정을 했지만 막상 가서 상담을 할떄 정현 선생님께서 하시는 얘기를 들으면서 학원에 대한 자부심과 또 승무원을 배출하기 위해서 학원이 어떤 과정을 구체적으로 가지고 있는지 설명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이 학원은 진짜 전문적으로 승무원을 양성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구나'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마침 제가 다음 수업과정 마감직전에 상담을 받아서(고민은 잠깐 했습니다만) 결제를 하고 승무원이 되기 위한 길을 가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승무원이 되기 위해서 아직 부족하고 준비된 것 또한 없지만, 열심히 하면 될 수 있다란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열심히 해서 승무원이 되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카페 이용을 처음 해보는데 승무원이 되는 그날까지 카페 활동을 통해서 꿈을 이뤄가기 위한 노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