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 학년 2 학기를 마무리 하면서 취준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던 중 서비스 직무가 잘 맞는것 같아 갑자기 승무원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다가 상담부터 받아보려고 당일에 전화드리고 찾아갔어요. 해외 대학 출신이기도 하고 언어 쪽으로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중동쪽 외항사가 너무 가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채용 방식이 너무 복잡하고 다 다르고 어렵더라구요ㅠㅠ... 이거에 대한 정보나 수업 방향 등 상담 자세히 받고 왔어요! 저처럼 '비전공자+이제 막 준비를 시작하신 분'들한테 도움 될 거 같아요!
비전공에다가 준비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정보가 너무 없기도 했고 키나 가능성에 대해서도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셨어요. 특히 제 기준으로 리뷰가 가장 좋았던 곳이 홍대 윙스카이라서 다른 데는 안보고.. 바로 상담 신청한거 같아요. 실제로 방문했을 때도 확실히 체계적으로 관리해주시는거 같았어요! 제가 막연하게 아 이건 안될거 같다 했던 것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실제로 합격생 분들 데이터까지 보여주시니 신뢰가 갔어요! (고민 열심히 들어주신 연수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당장 내년 봄 졸업에 취준 시기여서(이 시기를 놓치면 승무원이 아닌 일반 기업에 취업할 시기를 놓치는 거죠ㅜ..)저는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은게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데, 자세히 상담해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만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