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처음 승무원을 준비하려고 마음 먹었을 때 나이에 대한 압박감과 비전공자 로써 막연함이 너무 컸습니다.
학원의 정보력과 체계성이 과외나 스터디보다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 다른 세군대 정도의 학원 상담을 받아 보았습니다. 윙스카이에서의 상담은 마지막 이었는데, 앞서 받아본 학원들에서는 빨리 등록해야한다, 나이가 많이 늦었다 라며 압박과 동시에 등록을 유도하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또한 입시를 준비하는 미성년자 학생들부터 수강생이 정말 너무 많아 제대로 된 수강생 관리가 이루지지 않고 원하는 과목을 제 때 들을 수 없었다던 여러 후기들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윙스카이 상담에서는 먼저 정말 승무원을 준비할 마음자세와 태도가 준비 되었는지 부터 체크하고 스스로를 돌아보게 해주셨습니다. 쉽지 않을수 있고, 힘들수 있다며 진심어린 걱정도 해주셨습니다.
수강생을 그저 학원비를 내는 수강생으로만 보지 않고 인간적으로 대해주셨던 선생님의 상담에 등록을 결정하게 되었고, 현재 정규반 수업에 참여하는 중입니다.
수업에 들어오시는 쌤들도 너무 좋습니다.
최신기출 및 항공사 면접의 동향과 여러 경험들을 꼼꼼히 말씀 해 주시고 소수 정예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학생 한명한명 기억하셔서 맞춤식 수업이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저는 어서빨리 실전반 수업까지 마치고 많은 연습을 통해 어서 빨리 승무원이 되어 비행을 하고싶다는 생각 뿐입니다!
친절하고 가족같은 분위기의 윙스카이에서 승무원의 꿈을 키울수 있다는건 제게 큰 행운인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여러 학원들 중에서 고민 하신다면,
주저없이 윙스카이를 다녀야 한다고 얘기 해주고 싶어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다같이 승무원의 꿈을 이루기 위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