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혼자서도 준비해보고, 과외도 받아봤지만 썩 마음에 드는 면접장에서의 제 모습을 만들기가 어려웠어요. 그러던 와중에 친한 동생에게 윙스카이 이야기를 듣고 긴 고민 끝에 상담을 받기로 했습니다.
선생님의 악수로 인상적인 첫만남을 가지고
본격적으로 상담을 시작했습니다.
기본적인 신상정보부터 이미지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십니다.
역사가 있는 학원이다보니 기존 합격생분들 데이터를 바탕으로 무엇이 부족한지, 무엇이 좋은지 바로바로 말씀해주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긴 시간 승무원 준비를 하면서 멘탈도 의지도 약해진 상태였는데 그런 부분을 토닥토닥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아 나는 여기를 마지막으로 꼭 승무원이 되어야겠다!'는 신뢰감이 막 드는 순간,
원장선생님께서 '모의면접 한 번 해봅시다!' 라고 말씀하시며 면접을 진행 하사는데...
갑자기 매의 눈으로 면접하는 모습, 말투, 표정 하나하나를 보시면서 제가 평소에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부분들을 짚어주시면서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준비해야 할지도 알려주셨어요.
상담 받으러 가기까지의 긴 시간보다 더 긴 시간을 고민 후,
결국 학원에 등록을 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약 한달정도 수업을 들었습니다!
사실 바로 수업 후기를 올리고 싶었지만 한두번 수업듣고 후기를 올리는 것보다는 한달정도는 들어보고 올려야 좀 더 신뢰있는 후기가 될 것 같다는 생각에 늦게나마 이렇게 후기를 올립니다.
약 한달동안 수업을 들은 결과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학생관리 :
우선 학원생들 관리 철저하게 해주십니다. (출석 체크 엄격하게!, 연락없이 늦으면 선생님들께서 한없이 기다리세요ㅠㅠ) 올 때만 그렇게 해주시는 게 아니라 수업 끝나고 갈 때도 강의실 앞에서 기다리고 계세요. 수업은 어땠는지, 오늘 이 학생은 상태가 좋은지 나쁜지 하나하나 챙겨주십니다.
한국어 인터뷰 :
어미새가 아기새 모이 먹이듯이 답변 하나하나 잡아주십니다. 그렇다고 그냥 막 퍼주시지 않아요. 아닌 것은 아니라고 확실하게 이야기 해주시고, 애매한 부분은 같이 고민해주시면서 좋은 답변이 나올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나아가 만든 답변을 면접처럼 직접 말해보고 답변이 본인 이미지랑 어울리는지, 말로 뱉었을 때 신뢰감이 가는 답변인지 다시 한 번 더 체크해주십니다.
영어 인터뷰 :
한국에서 일상생활 하면서 입으로 영어 뱉어볼 기회가 많이 없습니다. 수업 오면 기본적으로 영어를 잘하든 상관없이 수업 내용 영어로 읽게됩니다. 영어 답변 만들기 어렵다, 영작은 이번 인생에는 없다 하시는 분들도 말 할 내용만 있으면 영어 답변하는데 무리없이 꼼꼼하게 첨삭해주십니다. (기본적인 문법 오류나, 비문도 잘 잡아주십니다!) 학원에서 해주시는 수업만 잘 들어도 영어 인터뷰에서 벌벌 떠는 일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수업만 나오면 정말 옆에서 하나하나 세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지금까지 정말 감사했고 앞으로도 더 감사하려고요~
수업 내용 하나하나 소화시키면서 열심히 준비해서 꼭 합격후기도 남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