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266기 강두영입니다.
대학교를 다니면서 승무원 준비하는 친구들이 예비 제복입고 돌아다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저도 예전에 여행 갔을때 보면 승무원들을 생각하며 승무원이라는 직업을 가지면 어떨까 생각 했었습니다.
하지만 제 전공이 비슷한 계열도 아니었고, 자신감도 없었기에 도전의 턱이 높다고 생각했습니다.
첫회사로 식품회사에 들어가서 여러 사람들과 사회생활을 해보니 상사분들께서 '사람 상대도 잘하고
항상 웃는 얼굴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주며,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잘 남긴다' 라고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큰맘 먹고 한번 마지막 목표로 정하고 해보자 생각하고, 인터넷 후기들을 보니
합격 후기도 많고, 제가 걱정하는 고민거리들을 잘 들어주실것 같고, 잘 지도 해주실 느낌이 들어 카페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저는 연수 쌤께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친절한 설명과 궁금한것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들을 잘해주셨고
자신이 무엇을 여쭤봐야할 지 몰라서 질문을 못하는 부분도 잘 캐치해주시고,
승무원에 대한 정보, 여러 항공사들에 대한 정보, 성인반의 커리큘럼 등등 잘 알려주셨습니다.
저와 같은 비전공자들, 자신감이 없는 친구들도 충분히 도전할 수 있게 확신을 주십니다.
성인반 수업을 한 번 들었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할 수 있게 의지를 만들어 주시고, 편한 분위기에서
부담 없이 습득 할 수 있게 설명, 지도를 잘해주셔서 비전공자임에도 도전할 수 있게 의지가 불타오릅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토요일 14시~17시 수업이라 부담없이 다닐 수 있고, 최대한 많이 가르쳐주시려는 쌤들 덕에
그만큼 많이 배워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빨리 쌤들의 모든 지식, 경험들을 습득해서 좋은 항공사 객실 승무원이 되고 싶어졌습니다.
가장합격을 희망하는 항공사는 에미레이트, 대한항공입니다.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