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승무원이 되고싶다 다짐을 했을때 정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승무원에서 유명하다 싶은 학원은 여러군데 상담도 다니고 고민도 많이 했었구요 ㅜ 그러다 마지막으로 홍대 윙스카이 상담을 다녀왔는데 그때 딱 여기는 믿을만 한 곳이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다른 학원들처럼 무조건적으로 다니라고 강요하지도, 허황된 말들을 해주지 않으시고 있는 그대로를 말씀해주셔서 저도 믿고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전공이 한공과가 아니여서 과연 두달만으로 내가 잘 따라갈수 있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치밀하고 말 그대로 합격을 위해서 100퍼센트 쏟아내주셔서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실제 비행한 선생님들의 조언과 말씀이 마치 제가 비행이라도 한듯한 경험을 느끼게 해주셨습니다.
가장 좋았던점은 제가 영어가 많이 부족하고 갈피를 못잡을때 영어면접에 있어서 아주 요점부분을 잘 요약하고 필요한 부분을 찝어내고 불필요한것들을 버릴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승무원 어피도 정말 하나도 몰랐는데 여기서 처음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혼자 어피도 할수있게 되었구요 ㅜ
주변에서 학원은 돈이 아깝다. 혼자서 해라, 아니면 과외를 하라 이런 말을 많이 했었는데 홍대 윙스카이 학원을 다니고 나니, 아 정말 돈을 투자한게 잘했다. 학원선택도 내가 참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함께했던 동기들도 너무 좋으셨고 다함께 으쌰으쌰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임하니 수업 분위기도 최고였습니다.
수업은 마친지 오래되었으나 동기들과 아직도 단톡으로 연락을하며 스터디를 열심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던 학원이였고, 앞으로도 많은 학생분들이 비행하길 기원합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